티스토리 뷰
퀘스트 목록 | |||||||
번호 | 퀘스트 제목 | 의뢰인 | 장소 | 발생시기 | 조건 | 보수 | 힌트 |
01 | 알쏭달쏭! 수수께끼 선배! | 아프로머리 남학생 | 교실동 3층 복도 | 4/18 이후 | 퀴즈 | 보물 상자 열쇠 3개 | 첫 번째 [A그룹] |
02 | 옥상의 그 아이 | 남학생 | 2-2 교실 | 4/25 이후 | - | 도라가 1개 | 비 오는 날 이외의 방과 후, 옥상에서 여자학생에게 [취미에 대해] 3번 묻는다. |
03 | 환상의 술이 필요해 | 남성 | 사메강 하천부지 둑 | 5/1 이후 | 환상의 소주 모리 란마루 1개 | 4,000엔 | TV 안, 코니시 상점이었던 장소. |
04 | 천사상이 필요해 | 겁 많은 여학생 | 2-2 교실 | 5/2 이후 | 천사의 상 1개 | 보물 상자 열쇠 3개 | 유키코 공주의 성 6F |
05 | 악마상이 필요해 | 기묘한 남학생 | 교실동 2층 복도 | 5/2~7/26 | 저주받을 듯한 | 삼백초 차 3개 | 유키코 공주의 성 5F |
06 | 리츠선이 필요해 | 남학생 | 실습동 1층 복도 | 5/2 이후 | 리츠선 1개 | 낙승 명중 테이프 1개 | 유키코 공주의 성 6F |
07 | 좋아하는 사람과 잘 되기를 | 여우 | 신사 | 은둔자 | - | 커뮤 랭크 UP | 1. 신발장 앞의 여학생에게 말을 건다. |
08 |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를 | 여우 | 신사 | 은둔자 | 고기 껌 1개 | 커뮤 랭크 UP | 1. 이나바 중앙로 상점가 남쪽, 46상점 앞의 슬림한 여성과 대화. |
09 | 개를 찾아줘 | 여우 | 신사 | 은둔자 | 먹거리 1개 | 커뮤 랭크 UP | 1. 하천부지 자갈밭에 있는 개를 조사. |
10 | 친구가 필요해 | 여우 | 신사 | 은둔자 | 시가 넷 쿠폰 1개 | 커뮤 랭크 UP | 1. 하천부지 지도 앞에 있는 남자아이와 대화한다. |
11 | 사는 보람을 되찾고 싶어 | 여우 | 신사 | 은둔자 | - | 미완성 프라모델 | 1. 상점가 북쪽에 있는 남성과 대화하고 [미완성 프라모델]을 받는다. |
12 | 말을 잘하고 싶어 | 여우 | 신사 | 은둔자 | 관용 3 | 커뮤 랭크 UP | 1. 옥상에 있는 여학생에게 말을 건다. |
13 | 고양이에 익숙해지고 싶어 | 여우 | 신사 | 은둔자 | Q20 클리어 | 커뮤 랭크 UP | 1. 하천부지 둑에 서 있는 남성에게 말을 걸고 [고양이?]를 선택. |
14 | 잃어버린 돈을 찾아줘 | 여우 | 신사 | 은둔자 | - | 커뮤 랭크 UP | 1. 하천부지 둑 쓰레기통 근처에 있는 여성과 대화. |
15 | 시치리 해안의 수호신을 한번 보고 싶다 | 여우 | 신사 | 은둔자 | - | - |
|
16 | 책상 수선 | 경단머리 여학생 | 실습동 2층 복도 | 5/18 이후 | 필이 팍 오는 판 1개 | 로열젤리 5개 | 유키코 공주의 성 3-6F |
17 | 카멘의 과외수업 1 | 세계사 담당 소부에 | 교실동 2층 복도 | 5/18 이후 | 사연이 있을듯한 철봉 1개 | 맥박뛰는 돌 2개 | 유키코 공주의 성 3-6F |
18 | 책과 교환 | 서점을 살피는 남자 | 상점가 남쪽 | 5/23 이후 | 백도 씨앗 1개 | THE 유도 | 모든 던전의 일반 보물 상자에서 입수 가능. |
19 | 티슈 나눠주기 | 영화관 직원 | 오키나 시 역 앞 | 6/11 이후 | - | 5,000엔 | 바이크 면허 취득 후 [근처를 돌아본다]를 3회 시행하면 오키나 시에 갈 수 있다. |
20 |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고 싶어 | 서점을 살피는 남자 | 상점가 남쪽 | 6/3 이후 | 물고기 1마리 | THE 외도 | 하천부지 둑에 있는 고양이에게 생선을 한마리 준다. |
21 | 역시 고양이가 신경 쓰인다 | 고양이 | 사메강 하천부지 둑 | Q20 완료 후 | 물고기 10마리 | 힐 젤리 1개 | 하천부지 둑에 있는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면 퀘스트가 생성된다. |
22 | 그래도 고양이가 신경 쓰인다 | 고양이 | 사메강 하천부지 둑 | Q21 완료 후 | 물고기 20마리 | 소마 1개 | 작은 물고기 20마리를 먹이로 줘야 한다. |
23 | 오래된 열쇠가 필요해 | 할머니 | 사메강 하천부지 둑 | 6/5 이후 | 오래된 열쇠 1개 | 지식 UP | 열기 나는 사우나 1-3F |
24 | 석탄이 필요해 | 목소리 큰 노인 | 상점가 북쪽 | 6/5 이후 | 석탄 1개 | 15,000엔 | 열기 나는 사우나 5-7F |
25 | 이나바산 양배추가 아니면 안 돼 | 채소에 깐깐한 주부 | 쥬네스 | 6/5 이후 | 히란야 양배추 3개 | 칼날 스콥 | 집 채소밭에서 [히란야 양배추]를 수확. |
26 | 십자가가 필요해 | 겁 많은 여학생 | 2-2 교실 | Q04 완료 후 | 별난 십자가 1개 | 연고약 3개 | 열기 나는 사우나 6-7F |
27 | 제마 베일이 필요해 | 겁 많은 여학생 | 2-2 교실 | Q26 완료 후 | 제마 베일 1개 | 보물 상자 열쇠 5개 | 특별극장 마루큐좌 3-8F |
28 | 책상 개조 | 경단머리 여학생 | 실습동 2층 복도 | Q16 완료 후 | 반사판 1개 | 스너프 소울 2개 | 열기 나는 사우나 8-10F |
29 | 멋진 뿔이 필요해 | 노주부 | 상점가 남쪽 | 6/9 이후 | 수려한 뿔 1개 | 18,000엔 | 열기 나는 사우나 9-10F |
30 | 동생을 찾아줘 | 예쁘게 꾸민 여자아이 | 상점가 남쪽 | 6/9 이후 | 쌍둥이 여동생을 발견한다 | 도라가 5개 | 사메강 하천부지에서 여자아이의 동생과 대화. |
31 | 청소부의 혼을 이어줬으면 해 | 남학생 | 교실동 3층 복도 | 6/11 이후 | 대걸레 | 대나무 빗자루 | 1. 실습동 2층 복도 견습 장인에게 [거합도]를 넘기고 [대걸레] 입수. |
32 | 이나바 송어가 필요해 | 다이다라의 아저씨 | 금속세공 다이다라 | 6/14 이후 | 이나바 송어 1마리 | 이나바 송어 | [이나바 송어]를 넘겨준다. |
33 | 은 덩어리가 필요해 | 남학생 | 실습동 1층 복도 | Q06 완료 후 | 은 덩어리 1개 (소재) | 고양 겔마니움 라디오 2개 | 특별극장 마루큐좌 6-10F |
34 | 하드 부츠가 필요해 | 서점을 살피는 남자 | 상점가 남쪽 | 7/3 이후 | 하드 부츠 | 해충도감 | 열기나는 사우나 5-7F |
35 | 언니에게 가는 길 | 여자아이 | 사메강 하천부지 강변 | Q30 완료 후 | 플라워 브로치 1개 | 치료약 세트 3개 | 특별극장 마루큐좌 1-4F |
36 | 언니가 있는 곳까지 앞으로 한 걸음 | 여자아이 | 사메강 하천부지 강변 | Q35 완료 후 | 리프 포셰트 1개 | 마카 잎 3개 | 보이드 퀘스트 3-4F |
37 | 두근두근 그 옷이 보고 싶어 | 화장이 짙은 여성 | 오키나 시 역 앞 | 7/16 이후 | 신사 턱시도 | 로열젤리 3개 | [신사 턱시도]가 필요. |
38 | 2종류의 옥수수가 필요해 | 다이다라의 아저씨 | 금속세공 다이다라 | 7/25 이후 | 테트라 콘 1개 | 구운 옥수수 | 집 채소밭에서 [테트라 콘], [마카라 콘]을 수확. |
39 | 램프가 필요해 | 정정한 아저씨 | 사메강 하천부지 둑 | 8/22 이후 | 꺼지지 않는 램프 1개 | 30,000엔 | 보이드 퀘스트 2-4F |
40 | 세련된 그릇이 필요해 | 서점을 살피는 남자 | 상점가 남쪽 | 8/9 이후 | 세련된 밑접시 3개 (소재) | 수수께끼 정말 좋아 | 특별극장 마루큐좌 9-10F |
41 | 영화에 나온 것에 대해 알고 싶다 | 영화를 좋아하는 소녀 | 오키나 시 역 앞 | 9/2 이후 | - | 신비의 스카라베 1개 | 교실동 2층 복도 |
42 | 각성! 수수께끼 선배! | 아프로머리 남학생 | 교실동 3층 복도 | Q01 완료 후 | 퀴즈 | 스너프 소울 1개 | 첫 번째 [A그룹], [움직임] |
43 | 텔레파시 실험 | 예쁘게 꾸민 여자아이 | 상점가 남쪽 | Q30 완료 후 | - | 삼백초 차 5개 | 하천부지 강변에 있는 쌍둥이 동생에게 말을 걸고 의뢰인인 언니에게 보고. |
44 | 카멘의 과외수업 2 | 세계사 담당 소부에 | 교실동 2층 복도 | 9/20 이후 | 쿨루루마 메탈 1개 | 신비의 스카라베 2개 | 보이드 퀘스트 9F |
45 | 넌 책의 내용을 기억하고 있나 | 서점을 살피는 남자 | 상점가 남쪽 | 9/26 이후 | Q18 클리어 | 위대한 존재 | 첫 번째 [기술의 위력] |
46 | 아버지에게 드리는 선물 | 경단머리 여학생 | 실습동 2층 복도 | Q28 완료 후 | 열혼의 증표 3개 (소재) | 보옥 1개 | 비밀의 지하연구소 3-4F |
47 | 마음에 드는 옷을 찾아와줘 | 얌전해 보이는 주부 | 오키나 시 역 앞 | 10/12 이후 | 무적 미니 | 깃털 달린 부채 | 비밀의 지하연구소 6-7F |
48 | 수정구슬이 필요해 | 수학 담당 나카야마 | 교실동 3층 복도 | 10/12 이후 | 수정구슬 1개 | 35,000엔 | 비밀의 지하연구소 1-2F |
49 | 연습탄이 필요해 | 교장 선생님 | 교실동 3층 복도 | 10/12 이후 | 연습탄 1개 | 끈기 UP | 비밀의 지하연구소 7-8F |
50 | 고속 기어가 필요해 | 안경 쓴 여학생 | 교실동 1층 복도 | 10/12 이후 | 고속 기어 1개 | 물반경 3개 | 비밀의 지하연구소 5-6F |
51 | 석탄이 필요해 2 | 목소리 큰 노인 | 상점가 북쪽 | Q24 완료 후 | 극상 석탄 1개 | 40,000엔 | 비밀의 지하연구소 6-7F |
52 | 언니에게서 졸업 | 여자아이 | 사메강 하천부지 강변 | Q28 완료 후 | 브런치 카츄샤 1개 | 보옥륜 1개 | 비밀의 지하연구소 7-8F |
53 | 최후의 텔레파시 | 예쁘게 꾸민 여자아이 | 상점가 남쪽 | Q52 완료 후 | - | 수퍼 소닉 3개 | 동생→언니→동생→언니 순서로 대화. |
54 | 우리 애를 찾아줘 | 당황한 아줌마 | 오키나 시 역 앞 | 11/1 이후 | 미카 | 서양풍 내의 | 1. 먹거리 대학 앞에 있는 강아지에게 말을 걸고 이름을 부른다. |
55 | 역습! 수수께끼 선배! | 아프로머리 남학생 | 교실동 3층 복도 | Q42 완료 후 | 퀴즈 | 츄잉 소울 1개 | 첫 번째 [B그룹], [알파벳 모양] |
56 | 옥상의 그 아이 2 | 남학생 | 2-2 교실 | Q2 완료 후 | 동물도감 1개 | 모코이 인형 | 천상낙원 1-2F |
57 | 아버지에게 드리는 선물 2 | 경단머리 여학생 | 실습동 2층 복도 | Q46 완료 후 | 호화 목재 1개 | 강습 봉화 3개 | 천상낙원 5-6F |
58 | 오래된 광석이 필요해 | 남학생 | 실습동 1층 복도 | Q33 완료 후 | 오래된 광석 1개 | 정신 라디오 1개 | 천상낙원 6-9F |
59 | 램프가 필요해 2 | 정정한 아저씨 | 사메강 하천부지 둑 | Q39 완료 후 | 은은한 램프 1개 | 45,000엔 | 천상낙원 5-7F |
60 | 사메강의 수호신이 필요해 | 다이다라의 아저씨 | 금속세공 다이다라 | 1/10 이후 | 강의 수호신 1마리 | 수호신 | 강의 수호신을 넘겨준다. |
61 | 우리 애를 찾아줘 2 | 당황한 아주머니 | 오키나 시 역 앞 | 1/10 이후 | 미노리냥 | 서양풍 내의 | 1. 사메강 하천부지 강변에 있는 고양이에게 말을 걸어 이름을 부르고 물고기를 준다. |
62 | 카멘의 과외수업 3 | 세계사 담당 소부에 | 교실동 2층 복도 | 1/10 이후 | 오리할콘 1개 (소재) | 실버 트레이 | 마가츠만다라 6F |
63 | 황금사슬 다발이 필요해 | 수학 담당 나카야마 | 교실동 3층 복도 | 1/10 이후 | 황금 쇠사슬 묶음 3개 (소재) | 65,000엔 | 마가츠만다라 6F |
64 | 부활! 수수께끼 선배! | 아프로머리 남학생 | 교실동 3층 복도 | 1/10 이후 | 퀴즈 | 소울 푸드 3개 | [일본어] |
65 | 카시와기 선생님의 특별수업 1 | 카시와기 선생님 | 교실동 1층 복도 | 1/16 이후 | 기말시험 학년 톱 | 콜로넷 아머 | 첫 번째 [디옥시리보핵산] |
66 | 귀여운 슬리퍼를 보고 싶어 | 카시와기 선생님 | 교실동 1층 복도 | Q65 완료 후 | Q65 클리어 | 파이터 아머 | 천상낙원 8-9F |
67 | 포동포동 고양이 발바닥 장갑이 보고 싶어 | 카시와기 선생님 | 교실동 1층 복도 | Q66 완료 후 | Q66 클리어 | 매지컬 아머 | 밤에 상점가 북쪽 시로큐 스낵에서 교환. |
68 | 카시와기 선생님의 특별수업 2 | 카시와기 선생님 | 교실동 1층 복도 | Q67 완료 후 | Q67 클리어 | 학교 수영복 | 첫 번째 [2번 선택지] |
69 | 학생의 본분은 학업이다 | 교장 선생님 | 교실동 3층 복도 | 1/23 이후 | Q49 클리어 | 필승 부채 (유키코 무기) | 첫 번째 [바람] 세 번째 [7]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타 2 초보자용 가이드 - 레인 기초 (1) | 2020.11.20 |
---|---|
Dota2) 도타 2 초보자용 가이드 -2 기초 시스템 (0) | 2020.11.20 |
[POE] 앗조아틀 사원 기습 (탐험의 대가 알바) (0) | 2020.11.20 |
도타 2 초보자용 가이드 -3 파밍과 정글 (1) | 2020.11.20 |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초보자 가이드 및 공략 모음 (3) | 2020.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