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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전체 스킬트리

1.아드레날린 강화 (폭주와 잠행도 포함) - 아드레날린을 소모하여 스킬을 쓰기 때문에 필수로 찍는 것이 게임플레이에 도움이 된다.

2.죽음의 고비- 회피 한번만하면 발동되며 발동시 3초정도 거의 프리딜 기회가 주어지므로, 일기토는 물론이고, 다대일 전투에도 매우 좋다. 

보스전 추천 콤보로는* 3평타후(적이 넉백되어 쓰러짐) Q꾹 누르기(양손 둘다 무기사용)- 아드레날린 수급이 수준급이다. 
*3평타후 강공 R(짓밟기) 평- 딜은 높지만 스태미너 관리가 힘들 수 있어 후속타 맞기쉬움 * 3 평타후 활 아드레날린 스킬 
혹은 그로기 게이지 다빠졌을 충전 된 사격으로 2발 머리에 사격 (화살을 소모하지만 높은 데미지)

3.짓밟기-넘어진 적에게 큰딜 넣기 좋은 기술
*강공 짓밟기 평콤보

4.긴급조준 - 발각시 및 전투시 첫  헤드샷이 쉬워지고 마음의 여유가 생겨 대응하기 편하다.

5.투사체반격 - 날라오는 투사체를 q버튼 한번으로 집어서 던진 적에게 되던지는데 이 기술은 초반 결사대  사냥에 매우 좋다. 멀리서 활을 쏴서 체력을 까고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결사대는 일정거리이상 떨어지면 투창을 한다. 이 투창을 되던지면 3초정도 스턴에 빠져서 프리딜타임생겨서 초반 결사대사냥이 매우 수월해진다.

6.전장의 임기응변 - 일대일보다는 다대일 상황에서 유용하다. 잡병을 죽일 때마다 무기하나씩은 무조건 떨어지기 때문에 E키를 자주 누르게 되는 자신을 볼 수 있다.

7.충전된 화살공격(및 다른 충전활류) - 능력을 사용한 공격을 제외하면 타격 한번에 가장 강력한 대미지를 넣을 수 있다.

 이외로 추천 기술로는 후방공격, 쳐내기피해, 마지막회복기회, 광전사의패기(*), 투지(*), 주로쓰는 활 연속 공격 등의 패시브 기술 위주가 된다.


아드레날린 강화를 다 하면 발키리의 활강을 통한 강제 프리딜, 죽음의 표식, 극한의집중을 통한 극딜등을 여러차례 사용할 수 있어 게임 진행이 편해지니 아드레날린 강화 위주로 따라가시면 좋습니다.

 

 

 

  

곰의 길 스킬 상세내역

 

 

 

까마귀의 길 스킬 상세내역

 

 

 

늑대의 길 스킬 상세내역

 

 

 

 

 

[능력] 어쌔신크리드 : 발할라 능력 및 상세내역

 

 

근접 능력 상세내역

 

 

 

원거리 능력 상세내역

 

 

 

감추어진 존재의 메달 보상 능력

 

 

방어구] 전체 방어구 습득 위치

 

 

[방어구/무기] 감추어진 존재 세트 및 단검 획득 장소

 

- 암살단 지부는 대부분 대도시의 숨겨진 통로(계단 아이콘)를 통해 도달할 수 있으며, 어떤 지부는 도시 외곽에 있습니다.

- 지부로 들어가는 과정은 적이 등장하지 않고 퍼즐형으로 되어있어 초반에 모든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지부 진입과정에서 돌무더기를 파괴해야하는 경우가 많아, 원거리 능력 "발연성 가루 함정"을 배우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 아이템 획득시 고급 등급으로 획득하며, 감추어진 존재 장비는 등급 강화를 하더라도 외형이 바뀌지 않습니다.

 

 

 

 

 

 

 

 

 

 

 

 

 

 

 

 

능력 스킬을 이용한 함정 퍼즐과 빗장으로 잠긴 문 해제하기

발연성 가루 함정은 기름 항아리 터트려서 부술수 있는 벽에다 한방 쏴주시면 똑같이 폭발로 제거 됩니다.

 

발키리의 활강은 빗장으로 잠긴 문 바로 앞에 붙어서 쓰시면 빗장도 같이 부숴지면서 진입이 가능합니다.

활강은 업그레이드가 광역딜이기 때문에 2레벨이 필수 입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엑스 칼리버 획득 방법

엑스칼리버를 획득하기 위해선 곳곳에 흩어진 11개의 석판을 수집해야 합니다.

8곳의 지하던전과 3명의 광신자(결사단)를 처치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 1. 지하던전 8곳

 

 

1-1. 이스트 앵글리아 - 그라임의 무덤

(가장 안쪽까지 들어가셔서 테이블 위에 있는 항아리를 부수면 얻을 수 있습니다)

 

 

 

1-2. 에야스 - 오래된 지하실

 (마지막 방에서 포도주 통을 부수다 보면 얻을 수 있습니다.) 

 

 1-3. 켄트 - 시련의 동굴

 

 

1-4. 서야스 - 산틀라케 광산

 

 

1-5. 함툰샤이어 - 붉은 이끼 동굴

 

 

1-6. 함툰샤이어 - 워키그

 

 

1-7. 유르빅샤이어 - 위칸의 동굴

 (마지막 쯤 제단이 있는 갈림길에서 오른쪽에 얼음벽으로 숨겨진 공간이 있습니다.) 

 

 

1-8. 스노팅엄샤이어 - 데오라비 스파 동굴

 

 

- 2. 3명의 광신자(결사단) 처치

2-1. 켄트 - 워든 처치 (권장전투력220)

 

2-2. 서야스 - 흐로드가르 처치 (권장전투력280)

 

 

 

2-3. 에야스 - 헤이케 처치 (권장전투력250)

 

 

- 3. 11개 석판 모두 수집 후

3. 함툰샤이어 - 마이르딘의 동굴

광신자 애들이 왔다갔다 순회해서 만나기 어려울 때가 있다.

한 번 둘러보고 없으면 명상으로 시간을 좀 지나게 한 다음 다시 둘러보고 반복할 것

 

 

 

신화급 창 궁니르 얻는 방법 파밍 퀘스트 위치

요약

1. 잉글랜드에서 동맹국 마지막까지 보고 완료.(함툰샤이어 제외)

2. 시구르드에게서 퀘스트를 받게 되어 노르웨이로 가게 됨. ( 형제의 수호자 라는 퀘스트)

3. 그때 동굴 들어가서 얼음벽 부시고 왼쪽으로 가면 틈새가 있는데 그 안에 궁니르가 박혀 있음.

 

아래의 지도 위치에 동굴이 하나 있습니다.

 

 

동굴로 진입후 얼음을 깨고 들어가면 양갈래길이 나옵니다. (1번을 완수해야 얼음이 깨집니다.)

 

 

왼쪽 길로 이동 

 

궁니르 발견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묠니르 획득법

 

1. 마녀 3마리 죽이고 토르 방어구 가슴,다리,팔 3셋 얻는다.

2. 석상에 3마녀 단검 꼽고 토르 머리 투구 얻는다. 

3. 45명의 고대 결사단원을 다 죽이고 숨겨진 자들 본부에서 결사단들 목걸이를 전부 주면 최종적으로 토르 망토를 얻는다.

3-2. 메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야 결사단을 모두 죽일 수 있습니다.

4. 토르 5세트 (머리,가슴,팔,다리,망또) 착용하고 노르웨이로 가서 아래 위치로 가면 묠니르를 얻는다.

 

 

 

 

 

[스포주의]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스토리 선택 가이드


이 가이드는 '어쎄신 크리드 발할라(Assassin’s Creed Valhalla)'의 중요한 스토리 선택들을 다룹니다.

퀘스트 목표에 약간의 영향만 미치는 단기적인 효과들은 나열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열거된 선택들은 '훨씬 나중에 다시 당신을 괴롭힐 수 있는 선택들' 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두 가지 중요한 범주의 선택에 대해 간단히 살펴봅시다.
클랜 맴버로 정착할 때 누가 합류하느냐에 영향을 주는 선택들이 있고, 게임 엔딩에도 영향을 주는 선택들이 있습니다.
당연히 몇 가지 주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포일러에 관심이 없다면 플레이 후에 이 글을 통해 다른 일이 어떻게 진행될 수 있었는지 알아보세요.

어느 쪽이든 스토리가 끝난 후 여전히 모든 지역으로 돌아가 수집품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모집 가능한 클랜원

 

 

선택에 따라 다음 사람들이 클랜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아래의 연대순 가이드에서 주황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개요입니다:

 

[Birna] Grantebridgescire – 메인 퀘스트 '배반의 악취(The Stench of Treachery)':
누가 배신자인지(
Birna, 리프, 갈린)를 선택해야 하며, 진짜 반역자는 갈린입니다. (비전이 있고 조금 미친 사람)
배신자를 정확히 고르는 것(갈린을 고르는 것)은
 Birna를 그란테브릿지샤이어 이야기의 끝에 있는 당신의 씨족/정착에 동참하게 할 것입니다.
잘못된 배신자(비르나/라이프)를 선택한다면 비르나는 당신의 마을에 합류하지 않을 것이고 소마는 당신에게 실망할 것입니다.

[Finnr] 이스트 앵글리아 – 메인 퀘스트 'A Fury from the Sea':
Rued 보스 전 후“Rued will die”또는“Rued will live”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ued를 죽게 내버려두면 나중에 결혼식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없습니다 (East Anglia 스토리 아크 끝).
Rued를 살리면 나중에 결혼식에 나타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결혼식에서 오스왈드가 Rued 결투를 하게하거나 직접 Rued 결투를 할 수 있습니다.
Oswald가 결투를하게하면 Finnr가 클랜에 정착하지 못하게 됩니다.
결혼식에서 Rued 결투를 직접 수행하면 Finnr가 클랜에 합류합니다.

[Rollo] Esse♡e – 메인 퀘스트 'Old Wounds':

Rollo의 캠프에서 배신자가 Gerhild 또는 Lork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진정한 배신자는 Gerhild입니다. Gerhild(진짜 배신자)를 비난한다면 Estrid는 나중에 Esse♡e 스토리 아크에서 부상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잘못된 배신자(Lork)를 선택하면 Estrid가 부상을 입을 것입니다.
배신자 뱀이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Gerhild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선택에 관계없이 Rollo는 Esse♡e 스토리 아크를 완료하고 Randvi에 보고한 후에 항상 Jomsviking(클랜원)으로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Vili] Snotinghamscire – 메인 퀘스트 "Under the Skin":
Trygve가 장작 더미에서 산채로 타죽게 놔두면(그는 신들에게 자신의 목숨을 바치고 싶어함) Earldorman을 뽑을 수 없습니다.

"Snotinghamscire는 다른사람을 잃을 수 없습니다"라는 대화를 선택하여 그가 스스로 불 태우지 않도록 하고,

그가 불타게 하려면 "당신이 해야하는대로 해, Trygve"를 선택합니다.

Trygve를 라이브로 놔두고 나중에 Snotinghamscire 스토리 아크가 끝날 때

메인 퀘스트 "이별과 유산"중에 Vili와 Trygve 중에서 Earldorman을 선택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jarl이 있습니다."라는 대화에서 Vili를 선택하고, "나는 Trygve를 jarl로보고, 당신은 나와 함께"Trygve를 선택합니다.

Trygve를 jarl로 선택하면 Vili가 귀하의 정착지에 합류합니다.

Trygve가 자신을 불 태우면 Vili는 자동으로 Earldorman이되고 정착지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Trygve가 살아 있지만 Earldorman으로 Vili를 선택하면 그는 뒤에 남아 정착지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시구르드 선택지 (게임 엔딩)

 

당신의 엔딩에 영향을 미치는 5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이것이 시구르드 선택지 입니다.

시구르드에게 부정적인 선택(Sigurd Strike)을 3번 이상 하면 그는 당신을 싫어하게 되고 게임이 끝날 때 노르웨이로 돌아 가기 위해 영국을 떠날 겁니다.
반대로 시구르드를 지원하는 선택을 한다면, 그는 당신을 좋아하고 게임이 끝날 때 영국에서 당신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얻는 결과는 최종 컷신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어느 쪽이든 스토리가 끝난 후에도 모든 것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모든 지역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Sigurd Choice] 프롤로그 –
노르웨이 장의 끝에서 화물을 영국으로 가져갈 지(불명예) 뒤에 남겨 둘지(명예)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물을 가져가면 정착지의 첫시작때 좋은 '시작 금액'을 얻을 수 있지만 부정적인 선택으로 계산됩니다(게임이 끝날 때 떠날 가능성이 높아짐).
화물을 남겨두면 Sigurd가 당신조금 더 좋아하게 됩니다(이야기 끝에 영국에 머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Sigurd Choice]란드비 

이야기의 어느 순간 당신은 란드비(당신 정착지의 얼라이언스 지도에 있는 여성)와 함께 그녀를 즐겁게 해주는 새로운 대화 옵션을 얻게 될 것입니.

이 퀘스트를 수행하면 멋진 전망과 로맨스 옵션(하트 아이콘이 있는 대화)이 있는 타워가 끝납니다.

Randvi와 로맨스를 시작하면 시구르드에게 부정적인 선택으로 간주됩니다. 

"친구 유지"를 선택하거나 퀘스트를 완전히 건너 뛰면 시구르드에게 나쁜 영향이 없게 됩니다.

[Sigurd Choice] Oxenefordscire – 메인 퀘스트 '돌에서 나온 피(Blood from a Stone)':

Sigurd와 Basim과 논쟁을 벌이게됩니다.

“진정해라”,“Basim을 때려라”,“Enough of This”,“Sigurd를 때려라”의 대화 선택이 있습니다.

Sigurd와 Basim을 때리면 부정적인 선택으로 간주됩니다(가이드 시작 부분의 설명 참조). 

그들을 펀치하지 않으면 부정적이지 않습니다.

 

[Sigurd Choice] Ravensthorpe – 메인 퀘스트 'A Brewing Storm':

Cent 스토리 아크를 완료 한 후 Ravensthorpe로 돌아오면 침대에서 휴식을 취한 다음 Dag가 당신에게 결투를 신청합니다. 

Dag를 물리 친 후 "(Give Dag His Axe)"또는 "(Deny Dag His Axe)"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의 도끼를 거부하면 부정적인 선택으로 간주됩니다 (가이드 시작 부분의 설명 참조). 

그에게 도끼를 준다고 해서 부정적인 영향은 없습니다.

 

[Sigurd Choice] Esse♡e 스토리 아크 완료 후 – 

Esse♡e 스토리 아크를 완료 한 후 거주지 Ravensthorpe에있는 롱 하우스로 돌아갑니다. 

들어가자마자 컷신이 시작됩니다. 

두 사람 사이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판단해야 합니다. 

왕좌에 앉아있는 동안 Sigurd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맡고 심판을 내립니다. 

"이 심판은 공평하지 않다"라고 말하면 부정적인 선택(게임이 끝날 때 노르웨이로 떠날 가능성이 높아짐)이 되고, 

"나는 시구르드의 심판을 지지합니다"라고 말하면 부정적이지 않게 됩니다. 

그리고 이야기가 끝난 후 영국에 머무르는 시구르드로 계산됩니다.

 

 

 

 연대기 선택

 

위의 선택 유형을 살펴 보았으므로 이제 모든 것을 실제 시간 순서대로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에는 몇 가지 다른 중요한 선택사항이 각각이 결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설명과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바른” 또는 “잘못된” 선택은 없습니다. 오히려 원하는 결과를 결정해야합니다. 

항상 절충안이 있습니다. 한 가지 선택은 누군가가 당신을 싫어하게 만들 수 있지만 빠른 보상을 줍니다. 각 선택의 결과를보고 그에 따라 결정하십시오.

 

[Sigurd Choice] 프롤로그 – 

 

 

노르웨이 장의 끝에서 화물을 영국으로 가져갈 지(불명예) 뒤에 남겨 둘지(명예)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물을 가져가면 정착지의 첫시작때 좋은 '시작 금액'을 얻을 수 있지만 부정적인 선택으로 계산됩니다(게임이 끝날 때 떠날 가능성이 높아짐).
화물을 남겨두면 Sigurd가 당신조금 더 좋아하게 됩니다(이야기 끝에 영국에 머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중대한] Ledecestrescire – 메인 퀘스트 "무거운 것이 머리입니다": 

Leofrith 보스 전투 후 Leofrith의 생명을 살려 줄 것인지 "(예비) Burgred가 당신을 버렸어요"

아니면 그를 죽일 것인지 "(Kill) Pray to your god now"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를 살려 주면, 그는 당신에게 열심 병과 당신이 태울 수있는 두루마리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나머지 게임 동안 당신을 쫓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를 죽이면, 열심 병은 게임의 나머지 동안 당신을 쫓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은 강력한 적 클래스입니다). 

열광자는 고대인의 교단 구성원으로 간주됩니다. 

플래티넘 트로피 / 1000 게이머 점수 및 100 % 게임 완료를 원하신다면, Leofrith를 죽여서 질럿이 당신을 사냥하도록 적극 권장합니다. 

오픈 월드에서 그들은 임의의 장소에서 스폰되고 그들이 당신을 사냥하게함으로써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기본적으로 자동) 검색하는 데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집 : Birna] Grantebridgescire – 메인 퀘스트“The Stench of Treachery”: 

배신자 (Birna, Lif, Galinn)를 선택해야합니다. 

진짜 배신자는 Galinn입니다 (그는 비전이 있고 약간 미쳤습니다). 

배신자를 올바르게 선택 (Galinn 선택)하면 Birna가 Grantebridgescire 스토리 아크가 끝날 때 클랜 / 정착지에 합류하게됩니다. 

잘못된 배신자 (Birna / Lif)를 선택하면 Birna는 마을에 합류하지 않고 Soma는 당신에게 실망 할 것입니다.

 

[Recruit : Finnr] East Anglia – 메인 퀘스트“A Fury from the Sea”: 

Rued 보스 전투 후“Rued will die”또는“Rued will live”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ued를 죽게 놔두면 나중에 결혼식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없습니다 (East Anglia 스토리 아크 끝). 

Rued를 살리면 나중에 결혼식에 나타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결혼식에서 오스왈드가 Rued 결투를하게하거나 직접 Rued 결투를 할 수 있습니다. 

Oswald가 결투를하게하면 Finnr이 클랜 / 결투에 참여하지 못하게됩니다. 

결혼식에서 Rued 결투를 직접 수행하면 Finnr가 클랜 / 결혼에 합류합니다.

 

[Sigurd Choice] Oxenefordscire – 메인 퀘스트“돌에서 나온 피”: 

Sigurd와 Basim과 논쟁을 벌이게됩니다. 

“Take Breath”,“Punch Basim”,“Enough of This”,“Punch Sigurd”대화 선택이 있습니다. 

Sigurd와 Basim을 펀치하면 Sigurd Strike로 간주됩니다 (가이드 시작 부분의 설명 참조). 

그들을 때리지 않으면 파업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기타] Sciropescire – 메인 퀘스트“Wear Weary”: 

은화 650을 받고 누구에게 줄지 결정해야합니다. 

또는 누군가에게주는 것에 대해 거짓말을하고 대신 자신을 위해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선택에 관계없이 항상 Ivar가 전투를 시작하고 Quatford에서 큰 전투가 계속됩니다. 

Ivar에게 은화를 주더라도 그는 여전히 싸움을 시작할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타] Sciropescire – 메인 퀘스트“King Killer”: 

Sciropescire 스토리 아크의 끝에서 Ubba에게 다시보고 할 때 그의 형제 Ivarr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진실을 말하거나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Ubba는 나중에 귀하의 정착지에 나타날 것입니다 (Jorvik 스토리 아크 이후). 

당신이 선택한 것이 당신에 대한 그의 감정을 결정할 것입니다. 

진실을 말하면 그는 당신에게 은반지를 선물 할 것입니다 (Jorvik 스토리 아크 이후). 

거짓말을했다면 그는 화를 낼 것입니다.

 

[Sigurd Choice] Ravensthorpe – 메인 퀘스트“A Brewing Storm”: 

Cent 스토리 아크를 완료 한 후 Ravensthorpe로 돌아 오면 침대에서 휴식을 취한 다음 Dag가 결투에 도전해야합니다. 

Dag를 물리 친 후 "(Give Dag His Axe)"또는 "(Deny Dag His Axe)"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의 도끼를 거부하면 Sigurd Strike로 간주됩니다 (가이드 시작 부분의 설명 참조). 

그에게 도끼를 준다고해서 파업을주지는 않습니다.

 

[모집 : Rollo] Esse♡e – 메인 퀘스트“Old Wounds”: 

Rollo의 캠프에서 배신자가 Gerhild인지 Lork인지 알아 내야합니다. 

진정한 배신자는 Gerhild입니다.

 Gerhild (진정한 배신자)를 비난한다면 Estrid는 나중에 Esse♡e 스토리 아크에서 부상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잘못된 배신자 (Lork)를 선택하면 Estrid가 부상을 입을 것입니다. 

Gerhild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므로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귀하의 선택에 관계없이 Rollo는 Esse♡e 스토리 아크를 완료하고 Randvi에 다시보고 한 후 항상 Jomsviking으로 귀하와 함께 할 것입니다.

 

[Sigurd Choice] Esse♡e 스토리 아크 완료 후 – 

Esse♡e 스토리 아크를 완료 한 후 거주지 Ravensthorpe의 롱 하우스로 돌아갑니다. 

들어가자마자 컷 신이 시작됩니다. 

두 사람 사이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판단해야 합니다. 

왕좌에 앉아있는 동안 Sigurd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맡고 판단을 내립니다. 

"이 심판은 공평하지 않다"라고 말하면 시구르드 스트라이크 (게임이 끝날 때 노르웨이로 떠날 가능성이 높아짐)를 제공하고, 

"시구르드의 심판을지지합니다"라고 말하면 스트라이크를주지 않습니다. 

이야기가 끝난 후 영국에 머무르는 시구르드로 계산됩니다.

 

[기타] Lincolnshire :

이 이야기를하는 동안 누가 Lincolnshire의 Earldorman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투표를 해야합니다(선택 사항 : Bishop Herefrith, Aelfgar, Hunwald). 

Herefrith 감독에게 투표하면 스토리 아크가 즉시 종료되고 나중에 Order Member로 공개됩니다(스토리 아크를 완료 한 후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예 : Jorvik 이야기).). 

그러면 비숍을 죽이기 위해 링컨 셔로 돌아와야합니다. 

Aelfgar 또는 Hunwald에 투표하면 주교가 즉시 연맹 원으로 공개되며 스토리 아크를 완료하려면 그의 성에서 그를 죽여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야기는 항상 비숍을 죽 이도록 강요 할 것이며, 당신의 선택은 그것이 일어날시기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기타] Jorvik – 메인 퀘스트“금고 닫기”: 

잔치에서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해서 Vault (주문 원)가 누구인지 알아 내야합니다. 

Ljufvina와 대화 할 때 누군가 (Hjorr, Faravid, Ricsige, Audun)를 비난해야합니다. 

정답은“Audun”, 그는 Vault입니다.

 

[기타] Eurviscire –

이 스토리에서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Faravid의 생존 여부가 결정됩니다.

 

 

[모집 : 빌리] Snotinghamscire – 메인 퀘스트“Under the Skin”: 

Trygve가 장작 더미에서 자신을 불 태우게하면 (그는 신에게 생명을 바치고 싶어 함) Earldorman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Snotinghamscire는 다른 사람을 잃을 수 없습니다"대화를 선택하여 그는 자신을 불 태우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당신이 불타 오르기를 원한다면 Trygve"를 선택하십시오. 

Trygve를 라이브로 놔두고 나중에 Snotinghamscire 스토리 아크가 끝날 때 

메인 퀘스트 "이별과 유산"중에 Vili와 Trygve 중에서 Earldorman을 선택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나는 당신 안에 jarl이 있습니다."라는 대화에서 Vili를 선택하고, "나는 Trygve를 jarl로보고, 당신은 나와 함께합니다"는 Trygve를 선택합니다. 

Trygve를 jarl로 선택하면 Vili가 귀하의 정착지에 합류합니다. 

Trygve가 자신을 불 태우면 Vili는 자동으로 Earldorman이되고 정착지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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